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교육장 대관

교육과정 안내

LG U+ 비즈니스 소양 과정

CS 교육 과정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해하고 서비스의 최신 트랜드를 체득화하여 고객 감동 경험을 창출한다!

과정상세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선택 강의 및 실습 CS 기본 및 현장 심화 적용 4시간 (협의 가능) -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서론] 아이스 브레이킹&자긍심 고취 1. 활동을 통해 함께 일 하는 동료와 아이스브레이킹 (대상별 상이)
2. 내가 하고 있는 일의 의미 찾기
3. CS 중요성 (고객만족 : 3가지 요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
4. 휴먼웨어의 중요성
[본론] 찐팬 고객의 중요성 1. 찐팬 고객의 중요성
2. 세대별 고객 이해하기
3. 고객 소비경로를 알아보고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4. 고객접점 CS 우수사례 공유
[결론] 찐팬 고객 만드는 방법 생각하 1. 고객접점 시 내가 할 수 있는 찐팬 전략 작성 & 공유
2. 다짐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