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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 대관

교육과정 안내

LG U+ 비즈니스 소양 과정

세일즈 화법

세일즈 상황에서는 세일즈 화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일상 화법과의 차이를 이해할 수 있다!

과정상세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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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1. 화법 - 화법의 이해
- 일반적인 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차이
2. 세일즈 화법 ① Do. 고객의 언어로 말하자.
- 고객의 언어로 바꾸어 말하기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말하기)
: 영상을 활용하여 쉽게 설명하기의 중요성 이해
: 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용어들의 사례를 찾아보고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바꿔서 셜명하기
: 실습 (고객사 상품을 주고 상품의 특장점 써보기 → 고객의 언어로 설명해보기) – 패들렛(온라인)/플립챠트(오프라인) 활용
② Now. 지금 시도하자
- 고객이 원하는 바 (needs) 파악 – 경청/공감/맞장구(스몰토크 활용)
- 상상하게 하기(궁금하게 하기, 낯설게 연결, 숫자 넣기) – 질문/체험/구체화 (상상멘트)
- 생각의 범주를 제한하기 (숫자를 넣기 – 5분만, 20분 밖에/제한된 제안-시간, 결정의 선택지)
③ After. 구매 후 확신을 주자.
- 확신을 주는 이유와 활용 멘트
3. 반론극복 - 망설이는 고객
- 거부하는 고객
- 의심하는 고객
4. 현장 적용 - 고객의 최종 선택은 끝이 아닌 시작임을 알기
-. 구매제품에 대한 사용 TIP 및 UCRM을 통한 고객관리로 나의 단골 고객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