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리더를 육성하고, 리더와 구성원이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필수 직무 지식을 학습하여 직무 전문가로 거듭납니다.
상황별 MOT, 고객응대, 서비스 마인드 등 기본기에 특화되어 자체 개발된 교육과정
코칭, 소통 등 현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리더십 과정 단순 이론 보다는 실습 중심으로 교육 효과 극대화
전국 5개 지사망과 정규직 직무강사로 교육 퀄리티 확보
‘조직의 마음을 열어보는 리더십의 열쇠’ 도서와 연계하여 DISC를 통한 조직 소통과 성과 관리의 교육 목적 달성
리더십
·코칭 리더십
·강점 리더십
·소통 리더십
·셀프 리더십
·팔로우십
·갈등관리
CS 기본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기본
·서비스 화법
·고객 접점 응대 (MOT)
·불만고객 응대
·나만의 서비스 만들기
CS 향상 유통 CS
·전화응대
·외부고객 비즈니스 매너
·대형유통 트렌드
·VMD 기초
CS 영상 교육
·서비스 마인드
·인사
·용모 복장
·전화응대
·화법
·표정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리더의소통 대화법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비폭력대화법
·VMD 기초
·협상의 기초
조직 활성화
·팀 빌딩 프로그램
·직무 스트레스
·내부고객 비즈니스 매너
*교육과정 상세 내용과 모듈은 제안 요청 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