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비즈니스 소양 과정
CS 교육 과정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해하고 서비스의 최신 트랜드를 체득화하여 고객 감동 경험을 창출한다!
과정상세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
선택 | 강의 및 실습 | CS 기본 및 현장 심화 적용 | 4시간 (협의 가능) | -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
[서론] 아이스 브레이킹&자긍심 고취 |
1. 활동을 통해 함께 일 하는 동료와 아이스브레이킹 (대상별 상이) 2. 내가 하고 있는 일의 의미 찾기 3. CS 중요성 (고객만족 : 3가지 요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 4. 휴먼웨어의 중요성 |
[본론] 찐팬 고객의 중요성 |
1. 찐팬 고객의 중요성 2. 세대별 고객 이해하기 3. 고객 소비경로를 알아보고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4. 고객접점 CS 우수사례 공유 |
[결론] 찐팬 고객 만드는 방법 생각하 |
1. 고객접점 시 내가 할 수 있는 찐팬 전략 작성 & 공유 2. 다짐문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