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비즈니스 소양 과정
세일즈 화법
세일즈 상황에서는 세일즈 화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일상 화법과의 차이를 이해할 수 있다!
과정상세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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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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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법 |
- 화법의 이해 - 일반적인 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차이 |
2. 세일즈 화법 |
① Do. 고객의 언어로 말하자. - 고객의 언어로 바꾸어 말하기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말하기) : 영상을 활용하여 쉽게 설명하기의 중요성 이해 : 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용어들의 사례를 찾아보고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바꿔서 셜명하기 : 실습 (고객사 상품을 주고 상품의 특장점 써보기 → 고객의 언어로 설명해보기) – 패들렛(온라인)/플립챠트(오프라인) 활용 ② Now. 지금 시도하자 - 고객이 원하는 바 (needs) 파악 – 경청/공감/맞장구(스몰토크 활용) - 상상하게 하기(궁금하게 하기, 낯설게 연결, 숫자 넣기) – 질문/체험/구체화 (상상멘트) - 생각의 범주를 제한하기 (숫자를 넣기 – 5분만, 20분 밖에/제한된 제안-시간, 결정의 선택지) ③ After. 구매 후 확신을 주자. - 확신을 주는 이유와 활용 멘트 |
3. 반론극복 |
- 망설이는 고객 - 거부하는 고객 - 의심하는 고객 |
4. 현장 적용 |
- 고객의 최종 선택은 끝이 아닌 시작임을 알기 -. 구매제품에 대한 사용 TIP 및 UCRM을 통한 고객관리로 나의 단골 고객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