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G박물관 : 서비스마인드 함양 과정
관리자 | 2024-08-26 | 조회 1008
안녕하세요! 네오아이즈입니다.
7/22(월) 국립G박물관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직간접적으로 만나게 되는 직원분들에게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습니다.
√ 박물관이 갖고 있는 다양한 가치
√ 관람객들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가치
√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가치를
생각하고 직원 모두가 국립G박물관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슴에 품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교육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네오아이즈 교육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