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좋은 경험을 만드는 LG유플러스 점장대학 교육과정
관리자 | 2023-01-03 | 조회 1530
네오아이즈는 지난 11월 11일부터 25일까지 LG유플러스 영업직무 인재 168명을 대상으로 점장대학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습니다.
점장대학 과정은 고객사에서 우수한 네오아이즈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교육으로 고객 경험(CX)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과목으로 구성되었는데 여기서 고객 경험이란 영업 활동에서부터 구매, 고객 서비스 등 고객을 만나는 현장에서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고 기업 브랜드와 맺는 모든 상호 작용을 말합니다.
점장대학 과정의 과목은 총 4가지로 비즈니스 매너, PPT활용, 리더십, 소통 대화법으로 구성되어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집체 교육으로 진행한 비즈니스 매너 교육은 사회 구성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매너와 회사의 내외부 고객에 대한 매너,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지만 혼동하기 쉬운 비즈니스 매너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강의가 진행된 PPT활용 과목은 고객사 현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PPT 스킬의 기초에서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이론 교육과 실습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교육 참여자의 호응이 매우 높았습니다.
리더십 과목은 일반적 리더십에서 넘어서 공유 리더십 학습을 통해 LG유플러스 매장의 지속 성과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리더십 유형과 중요성, 관점 전환, 성과 디자인의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역할을 구성한 조별 실습으로 실제 LG유플러스 영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와 문제에 대해 고민과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 교육 참여자의 이해와 참여를 높였습니다.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 소통 대화법 과목은 변화하는 환경에 따른 세대 별 특성, 리더의 소통 스킬, 부정적 소통 최소화의 내용으로 갈등은 피하고 협업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을 학습할 수 있는 교육을 끝으로 LG유플러스 점장대학 교육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업의 상품, 서비스 직무교육을 넘어서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과정까지 네오아이즈의 교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