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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네오아이즈 소식

국민체육진흥공단 neo-DISC 교육

관리자 | 2024-03-28 | 조회 1381

 

안녕하세요. 네오아이즈 입니다.

지난번 3/7~8 에 진행되었던 워크숍 2일차 교육으로 neo-DISC 조직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주도적인 참여를 위해 패들렛 TOOL을 활용하여 진행되었으며

고객을 만나는 다양한 상황에 따른 고객의 BODY(시각적 요소), MOOD(청각적 요소), WORD(말의 내용)를 찾으며

효과적으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응대 스킬에 대한 개인의 의견을 공유하고, 각 유형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BEST 응대 스킬을 추천하여

직원들이 실제 고객응대 하는 환경에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응대 방법을 교육했습니다.

또한 서로간 의견을 교환하는 과정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네오아이즈 교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