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공제회C&C : 고객응대 서비스 표준 과정
관리자 | 2025-01-07 | 조회 34
안녕하세요. 네오아이즈입니다.
M공제회C&C에서 10/21(월), 10/22(화) 2차수에 걸쳐
고객응대 서비스 표준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과정은 M공제회C&C 전 직원분들이 참여한 의미 있는 교육으로
서로 다른 팀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상호 친밀도 형성과 업무 간 이해를 통해
비즈니스 매너와 서비스 기본기를 함께 알아볼 수 있도록 과정을 기획했습니다.
오프닝 시간에는 이미지 카드를 활용한 자기 소개로 서로를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고,
직원들이 만났던 좋은 고객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그 고객에게 보여줬던
감성 서비스를 찾아보는 시간을 통해 서비스 마인드를 재설정했습니다.
고객응대 접점(M.O.T) 개념을 활용하여 고객 접점 분석의 중요성과 단계 설정을 이해하며,
접점 단계별 서비스 및 비즈니스 매너 실습을 함께 진행했는데요.
교육생 모두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전화응대 시간에는 팀별로 조를 재구성하여
‘우리 팀의 전화응대 접점’을 분석해보고, 교육 중 습득한 서비스 기본기와 MOT 등을 활용한
실제 전화응대 롤프레잉(R/P) 실습을 통해 향상된 서비스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네오아이즈의 교육응대 서비스 표준 과정 교육을 통해서 서비스 기초와 역량을 향상시켜 보세요.
감사합니다.